네이버-초기 홈브랜딩보드 매거진형_상품 소개
DMC report | (주)DMC미디어 | 4 pages| 2008.10.10| 파일형태 :
조회 2387 다운로드 15
자료요약
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네이버 초기면. 그 중에서도 우측 상단에 0.5일, 혹은 1일 붙박이 형태로 노출되는 네이버의 대표 상품인 홈 브랜딩보드가 주목도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품이라는 것은 이미 온라인마케팅에 관여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고 있을 법 하다. 이런 네이버 홈브랜딩보드 상품은 기존 강제노출로 종료되는 일반형에서 사용자의 직접 참여를 유도하는 interactive 방식의 드래그 확장형까지 그 형태가 참으로 다양하다.

본 보고서는 지난 3월 1일자로 판매를 시작한 네이버의 홈브랜딩보드 매거진형에 대한 상품 리뷰로 주요 특징과 기대효과, 적합한 타겟 및 광고 제품을 살펴보았다.
목차
- 온라인 광고 상품 소개
홈브랜딩보드 네이버 초기 매거진형 상품 리뷰 case study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(주)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